SHARE!

신착 정보

2015/11/24

Kyushu Onsen Contest 2015!

여러분, 온천은 좋아하시나요?
조금이라도 관심이 잇으신 분은, 이 Kyushu Article Contest와 같은 기간에 개최하고 있는 「Kyushu Onsen Contest 2015」을 체크!
http://welcomekyushu.com/onsencontest/

이번, 기간 중에 외국 분들이 방문하신 각 온천지로의 투표에 따라 [외국인관광객이 선택하는 큐슈의 베스트 온천지’를 결정하는 콘테스트를 개최중! 이번에는 예선투표에서 살아 남은 20의 온천지가 추천되어져 있습니다. 과연 큐슈 넘버원 인기 온천지의 명예로 빛나는 곳은 어디가 될까요…. 외국적의 분, 꼭 여러분의 [가고싶은]온천지를 투표해 주세요! 그 한 표가 순위를 좌우할 지도 모릅니다!!
각 온천지의 소개 기사는, 큐슈를 방문하실 때의 여행플랜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온천지의 매력을 꼭, 체크해 봐 주십시오.

각 온천지로의 여러분들의 응원 메시지도 모집하고 있습니다. 투고는 Twitter에서 하는 것으로 됩니다. 온천지 소개 페이지의 [응원 메세지]란에, [코멘트하기] 버튼을 눌러서, 당신이 이 온천지를 좋아하는 이유등을 적어 주십시오. 받은 메시지 중에서 심사를 통해 [베스트 메시지]를 선택하여, 상품을 보내 드립니다!

콘테스트 개요
(1) 투표 접수 기간 2015년 11월 5일(목)~2016년 1월15일(금)
(2) 대상자 큐슈 거주 및 해외 거주의 외국적 분
(3) 모집내용 선출 된 20의 온천지에 대해서, 대상자가 버튼을 눌러서 투표.
투표 기간 종료 후에 득표수에 따라서 [외국인이 선택한 큐슈의 베스트 온천지]를 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