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

신착 정보

2016/03/11

외국인에 의한 큐슈 블로그 콘테스트 「Kyushu Article Contest」 외국인이 선정하는 큐슈 온천 콘테스트「Kyushu Onsen Contest 2015」 결과 통지

큐슈관광추진기구에서는, 해외에 큐슈의 인지도 향상 등을 목적으로 하여, 작년에 이어 2회에 접어드는 외국인에 의한 블로그 콘테스트를 개최했습니다. (http://welcomekyushu.com/blogcontest/)
모집 결과, 14개의 나라와 지역으로부터, 큐슈의 온천을 비롯한 관광의 매력에 관한 184건(영어30건, 한국어39건, 간체자62건, 번체자 53건)의 기사가 투고 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콘테스트와 더불어, 외국 분들의 투표에 따라 [큐슈 베스트 온천지]를 선정하는 콘테스트도 실시하여, 2,669표의 투표를 얻어, [추천하고 싶은, 가보고 싶은] 큐슈 온천 랭킹이 결정 되었습니다. (http://www.welcomekyushu.com/onsencontest/)

이러한 결과를 수령하여, 3월 2일에는 두 콘테스트의 표창식을 실시하여, 수상자를 초대해, 표창장과 부상을 수여하여, 스피치도 들었습니다.
해당 정보는 이후에도 당 기구의 외국어 HP에 게재하여, 큐슈 관광의 매력 발신에 활용하고 싶다고 생각하며, 큐슈관광추진기구는 이후에도 이러한 콘테스트 등을 통하여 큐슈의 관광 매력 발신을 위하여 거듭하여 노력해 나갈 것이므로, 계속해서 협력을 대단히 부탁드립니다.
「Kyushu Article Contest」(한국어부문) 심사결과
금상:장희정(한국)
「큐슈 렌트카 여행@한여름의 휴가(유후인,구로카와,코코노에,후쿠오카)」

은상:한진(한국)
「(혼자 버스 여행) 나가사키현 시마바라반도 운젠..구마모토를 거쳐 미야자키까지..」

동상: 고은혜(한국)
「구마모토 여행의 모든 것!」

동상: 오화영(한국)
「내생의 최고의 료칸여행, 이부스키 -」


「Kyushu Onsen Contest 2015」투표결과
온천지 이름 득표수
1위 나가유 온천(오이타현) 427
2위 유후인 온천(오이타현) 256
3위 쿠로가와 온천(쿠마모토현) 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