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information

삼림세라피 기지(구로기마치)

기간 검색
  • 삭제
  • 삭제
지역 지도 검색
search area map
상세 지역
현을 선택하면 해당 현의 지역이 표시됩니다.
분야 검색
키워드 검색

FUKUOKA

EVENT

검색수 595 회

삼림세라피 기지(구로기마치)

표고 약 400m, 약 300ha의 부지 내에는 크고 작은 9개의 호수가 있으며, 호수의 수면이 주변의 숲에 둘러싸여 고요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삼림 대부분은 삼나무, 전나무 등의 침엽수이지만, 길가에는 동백 나무와 오크, 상수리 나무, 졸 참나무, 단풍 등 온대 특유의 활엽수림도 볼 수 있어서 삼림요법을 하기에는 최적의 환경입니다. 특히, 1999년에 오픈한 온천관에서는 온천욕으로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또한, 온천관 로비에는 마을의 특산품인 야메차를 비롯해 많은 농림산물을 판매하는 「구로기 후루사토시장」이 있어 방문객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기지 내에서는 봄부터 여름에 걸쳐 벚꽃, 삼엽 진달래, 석남화, 수국 등이 그 자태를 뽐내며, 가을에는 단풍철쭉과 단풍나무의 홍엽도 즐길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소재지
〒834-1204 후쿠오카현 야메시 구로기마치 코야 10905
지역명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치쿠고
카테고리

자연을 만끽하고 싶다

온천에서 휴식을 하고 싶다

계절을 즐기고 싶다(풍물시)

교통 수단
●규슈자동차도 야메IC에서 (약 22km)
야메IC에서 하차. 삼차로에서 좌회전하여 국도 422호선을 탑니다. 다음 교차로(야메IC키타)에서 우회전합니다. 야메시 구로기방면으로 진입하여 길을 따라 계속 갑니다. 그리고 터널 부근에서 구로기마치로 진입하여 「구로기오후지」의 신호(중학교 앞)에서 우회전하여 구로기코엔센(현도 802호선)을 따라 약 6km의 산길을 오르면 그린피아야메입니다.

●규슈자동차도 히로카와IC에서 (약 22km)
히로카와IC에서 하차합니다. 삼차로 신호에서 좌회전하여 교차로가 나오면 우회전(야메, 구마모토 방면으로), 국도 3호선을 탑니다. 그대로 길을 따라 야메시내에서 국도 442호선과의 교차로(오시마)에서 좌회전(야베무라, 나가쓰에무라 방면으로)하여 국도 442호선으로 갈아탑니다. 그리고 길을 따라 터널 부근에서 구로기마치로 진입하여 「구로기오후지」의 신호(중학교 앞)에서 우회전하여 구로기코엔센(현도 802호선)을 따라 약 6km의 산길을 오르면 그린피아야메입니다.
문의
전화번호:0943-42-2400 
전화번호:0943-42-2422 
구쓰로기노모리 그린피아 야메

Google 지도의 로딩이 하루 상한을 넘으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양해 바랍니다.

주변정보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