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모델 코스

후쿠오카 | 사가 | 나가사키

후쿠오카 출발! 사가에서 나가사키규슈 북부 여행

“일본의 전통을 계승하는 성하 마을”과 “ 이국의 정서가 물씬 풍기는 거리”. 매력이 넘치는 여러 명소를 돌아보는 대만족의 1박 2일∙규슈 북부 여행. 5층의 천수각이 훌륭한 “가라쓰 성” 과 세계 유산에 등록된“글로버 가든”을 둘러봅니다. 나가사키의 밤이 등불에 비치는 2월 상순~하순의 “나가사키 란탄 페스티벌”의 개최 시기와 가라쓰 성과 다테야마 공원의 벚꽃이 절정기를 맞이하는 3월 하순~4월 상순이 추천!

루트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

(1) 덴진
(2) 사쿠라이후타미가우라
↓ 차 약 1시간

사가현 사가시

(3) 니지노마쓰바라
↓ 차 약 15분
(4) 가라쓰 성
↓ 차 약 1시간 30분

나가사키현 나가사키시

(5) 나가사키 시내 차이나타운
↓ 차 약 10분
(6) 다테야마 공원
↓ 차 약 10분
(7) 쇼후쿠지 절
↓ 차 약 10분
(8) 그라바엔
↓ 도보 약 10분
(9) 나가사키 시내

↓START(후쿠오카)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

먼저 후쿠오카를 산책하고 나서 스타트!

덴진
덴진
3개의 백화점이 있는 덴진에서 출발 전에 기념품을. 백화점 지하에서 효율적으로 체크!
자세히 보기 >
사쿠라이후타미가우라
사쿠라이후타미가우라
후쿠오카 시내에서 차로 1시간! 아름다운 오션블루가 펼쳐지는 사쿠라이 후타미가우라에는 부부 바위라는 전설의 바위가 있습니다. 이 부부 바위 근처에는 오픈 카페가 많이 있어, 평온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황혼이 질 무렵의 경치는 최고로 아름답습니다!
자세히 보기 >

후쿠오카 시내에서 자동차 등으로 약 1시간

사가현 사가시

가라쓰시의 투어에 참여합시다!

니지노마쓰바라
니지노마쓰바라
가라쓰만 해안으로 이어지는 니지노 마쓰바라는 국가의 특별 명승지로 미호노 마쓰바라, 케히노 마쓰바라와 함께 “일본 삼대 마쓰바라”로 손꼽히는 경승지입니다. 끝없이 하얀 모래사장, 깊고 푸른 바다와의 대비가 훌륭합니다.
쇼우로만주
쇼우로만주
가라쓰시를 대표하는 과자, 쇼우로 만주도 먹어 봅시다.
가라쓰성
가라쓰성
가라쓰성은 본래 게이쵸 13년(1608)에 축성되었으나, 현재의 가라쓰성은 1966년에 복원되었습니다. 5층 5계, 지하 1층인 아름다운 천수각은 “마이즈루 성(춤추는 학)”이라고도 불립니다.
가라쓰성
TEL:0955-72-5697
소재지:사가현 가라쓰시 히가시조나이 8-1
교통 수단:JR 가라쓰선, 지쿠히선 가라쓰 역에서 도보 20분. JR 가라쓰선,지쿠히선 가라쓰 역에서 택시로 5분, 자가용을 이용할 경우 ∙∙∙ 나가사키 자동차도 다쿠 IC에서 자동차로 40분
영업:9:00am~5:00pm
(입장은 16:40까지)
요금:어른 410엔 초∙중학생 200엔 (20명 이상 20% 할인 )
정기 휴일:연말연시
가라쓰의 성하 마을
가라쓰의 성하 마을
가라쓰 성하에는 지금도 돌담과 해자터, 에도 시대부터의 옥호를 현재까지 남기고 있는 전통가게가 각처에 있습니다.

가라쓰시에서 나가사키까지︓자동차 등으로 약 1시간 30분

나가사키현 나가사키시

중국과 유럽의 문화에서 영향을 받은 독특한 도시 나가사키.

나가사키 랜턴페스티벌
나가사키 랜턴페스티벌
중국의 구정을 축하하는 “춘절제”에 연관된 축제. 기간 동안 15,000 개의 등불과 십이지 등을 본뜬 오브제가 장식됩니다.
자세히 보기 >
다테야마 공원
다테야마 공원
구릉지이기 때문에 나가사키 시가지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놀이기구와 그라운드 등도 있어, 시민의 휴식처가 되고 있습니다.
나가사키 역사 문화 박물관
나가사키 역사 문화 박물관
에도 시대의 나가사키 부교우쇼(奉行所:봉행소)를 일부 복원한 박물관. 쇄국 시대 때, 네덜란드와 중국과의 외교 자료, 고문서, 미술품 등을 통해 나가사키의 역사와 문화를 배울 수 있습니다.
나가사키 역사 문화 박물관
TEL:095-818-8366
소재지:나가사키시 다테야마 1-1-1
교통 수단:사쿠라마치 전철정류장에서 도보 5분. 나가사키 커뮤니티 버스 “란란”
나가사키 역사 문화 박물관 하차.
영업:8:30am~7:00pm
정기 휴일:제3화요일 (공휴일인 경우는 수요일)
쇼후쿠지 절
쇼후쿠지 절
1677년( 연보 5)에 건립되어 복을 부르는 사찰로서 인기가 있습니다. 당사(唐寺)의 정취가 짙게 감도는, 나가사키에서 제일 큰 범종과 귀와(鬼瓦)를 박아 넣은 담 등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쇼후쿠지 절
TEL:095-823-0282
소재지:나가사키시 다마조노마치 3-77
교통 수단:JR 나가사키역 앞에서 노면 전철 호타루자야행 승차, 사쿠라마치 전철 정류장에 하차, 도보 5분, 나가사키 도로 나가사키 스스키즈카IC 에서 5km12 분
주차장:없음
요금:자유 참배
고후쿠지 절
고후쿠지 절
경내에는 국가지정 중요문화재의 당인 저택 주택 문이나 현 지정 유형 문화재의 산코카이쇼노몬(강남·절강·강서), 일본 3성당의 하나로 불린 나가사키 성당의 대성전과 행단문( 대학문 )이 있습니다.
고후쿠지 절
TEL:095-822-1076
소재지:나가사키현 나가사키시 데라마치 4번 32호
교통 수단:JR 나가사키역 앞에서 노면 전철 호카루자야행 승차, 고카이도마에 하차, 도보 5분
주차장:없음
영업:7:00am~5:00pm
정기 휴일:무휴
요금:어른 300엔 중·고등학생 200엔 초등학생 100엔
구 그라바 주택
구 그라바 주택
무역상인 글로버가 살았던 건물로 현존하는 일본 최고의 목조 양식 건축
자세히 보기 >
그라바엔
TEL:095-822-8223
소재지:나가사키현 나가사키시 미나미야마테마치 8-1
교통 수단:JR 나가사키역 앞에서 노면 전철 (쇼가쿠지행 승차, 쓰키마치 환승 , 이시바시행 승차 ) 이용 20분, 오우라 텐슈도시타 하차, 도보 5분
※ 이시바시에서 하차했을 경우에는 재미있다고 인기 있는 “대각선으로 움직이는 엘리베이터” 「글로버 스카이로드」 이용이 편리합니다.
영업:8:00am~6:00pm ( 보통기간 ) (※접수 종료:17:40)
정기 휴일:무휴
요금:일반 610엔, 고등학생 300엔, 초 중학생 180엔 ※ 단체 할인 있음
레토로 사진관
레토로 사진관
구 나가사키 지방법원 장관사에서는 30분 600엔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복고풍 의상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미우라 다마키 상
미우라 다마키 상
오페라 “나비 부인 (마담∙버터 플라이)”는 나가사키 외국인 거류지에 사는 여성의 비련이 이야기의 소재가 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원 내에는 세계적인 프리마돈나 “미우라 다마키 상”과 작곡가 “자코모 푸치니 상” 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구 지유테이(자유정)
구 지유테이(자유정)
에도 시대 말기에 오픈한 일본인 요리사에 의한 최초의 서양식 레스토랑 “지유테이”의 자리.
나가사키 전망
나가사키 전망
해발 333m의 이나사야마에서는 언덕 위까지 빽빽이 집이 늘어선 나가사키 시가지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눈 아래로 펼쳐지는 나가사키의 야경은“ 1,000만 달러의 야경”이라고 불리는 나가사키 항구를 둘러싼 거리 전체가 보석을 여기저기 박은 듯이 광채를 띠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코스 MAP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