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계절의 꽃과 수목

「계절마다 즐길 수 있는 볼거리를 알고싶다!」그러한 요망에 보답하고자 규슈의 꽃과 단풍 스폿을 소개합니다. 여행의 일정에 넣어보세요.

가을・겨울의 꽃

코스모스

사이토바루고분군 (미야자키현 사이토시)

S사이토바루고분군은 3세기 중반부터 7세기에 걸쳐 축조되었다고 전해지는 300기 이상의 고분이 있는 국내 최대급의 고분군입니다.

가을이 되면 300만 송이가 넘는 코스모스가 개화하여 주변은 빨강색, 흰색, 분홍색의 꽃으로 매워집니다.

개화 절정시기는 10월 하순부터 11월 상순 경입니다. 11월의 제1토・일요일에는 「고분마쓰리」가 개최되어 코스모스를 감상하거나 이벤트를 체험하는 등 하루종일 즐길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이코마고원의 코스모스원 (미야자키현 고바야시시)

이코마고원의 코스모스원은 약 16ha, 18종 약 100송이의 코스모스가 개화합니다. 배후에는 간코쿠다케, 히나모리다케 등 기리시마의 산들을 조망할 수 있으며 코스모스와 새파란 하늘색의 콘트라스트가 감동 그자체입니다. 여기서는 일반적인 빨강색, 흰색, 분홍색의 코스모스뿐만 아니라 노랑색, 꽃잎의 끝이 도깨비 부채처럼 뾰족한 것도 심어져 있습니다.

개화 절정시기는 9월 중순부터 10월 하순 경입니다. 시즌 중에는 「코스모스마쓰리」가 개최되어 많으 관광객으로 성황을 이룹니다.

코스모스길 (후쿠오카현 키타큐슈시)

와카마쓰의 매립지 남측을 가로지르는 국고 495호선은 도로 옆에 코스모스가 피어있어 「코스모스길」로 불립니다. 국도변 약 2.8km에 걸쳐 개화하는 약 100만 송이의 코스모스는 각종 단체 및 자원봉사자 분들이 정성을 들여 기른 것입니다.

10월 초순에는 「와카마쓰 코스모스페스타」가 개최되어 시내외에서 많은 사람이 감상하러 옵니다. 절정은 10월 상순부터 중순입니다.

기리시마가오카공원 (가고시마현 가노야시)

기리시마가오카공원은 가노야 시가지에서 남쪽으로 약 7km의 구릉지대에 있으며 사계를 통해서 컬러풀한 꽃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가을이 되면 원내의 후레아이로드 및 다목적 광장에 약 30만 송이의 코스모스가 개화하여 가족동반 및 커플의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넓은 원내에는 애슬레틱 및 고카트, 자유광장 등의 설비가 갖춰져서 특히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절정은 10월 상순부터 하순까지입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