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슈 명산 트레킹
키타고 삼림세라피)
표고
기타고초(北郷町)는 삼림 세라피 기지로 인정을 받은 마을로서, 삼림욕의 휴양 효과 등, 심신을 깨끗하게 해주는 효과가 높은 삼림지역입니다. 이노하에 계곡은 고주노타키 폭포를 중심으로 20여 개의 폭포군이 자리해 있어 일정한 습도가 유지되고 있기 때문에, 귀중한 이끼류의 보고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소재지
미야자키현
추천루트 안내「초급코스」
난이도
이노하에 계곡(猪八重渓谷)은 기타고초(北郷町)를 대표하는 세라피 로드입니다. 편도 약 3km의 계곡 산책로를 산책하다 보면,나무들이 발산하는 피톤치드와 폭포에서 나오는 음이온을 받아 몸과 마음이 가뿐해집니다.
등산루트
교통안내
《기타 정보》
【등산/숙박정보】니치난시 기타고초 산업개발과(日南市北郷町産業開発課)TEL0987-55-2111(일본어 대응)
【택시】미쓰시마 다이이치교통 기타고영업소(第一交通北郷営業所)TEL0987-23-8457(일본어 대응)

입구에서부터 나무을 얇게 깔아놓은 길을 통과한다. ・이노하에(猪八重) 쪽 주차장까지는 JR기타고쵸역에서 택시로 약 12분. 주차장에는 화장실이 있다.
・화장실 옆에는 강을 건너는 다리가 있고, 다리 앞 왼쪽으로 등산로로 가는는 입구가 있다.
・입구에서부터 나무을 얇게 깔아놓은 길을 통과한다.
・오른편에는 세토노타키(瀬戸の滝)라는 폭포를 보면서 지나면, 곧 카메노타키(瓶の滝)라는 폭포가 보인다.
・다리를 건너 조금 급경사를 오르면, 입림 기록소와 등산입구 간판이 보인다.
・한동안 가다보면 학습을 위한 숲으로 내려가는 갈이 나뉘는데, 정면에 보이는 고쥬노타키(五重の滝) 라는 폭포 방면으로 진행한다.
・발전소가 있던 곳을 지나 계속 평탄한 길을 지나면, 왼편으로 보이는 강을 건너 1호 다리에 도착한다.
・다리를 건너서 곧 2호 다리가 있으므로, 다리를 건너 왼편으로 보이는 강을 따라 진행 한다.
・약간 힘든 계단을 오르면, 흔들다리인 3호 다리가 나온다.
・그 후에, 4호 다리, 5호 다리, 6호 다리를 건넌다.
・7호다리도 지나면, 하키아이노타키(流合の滝)라는 폭포에 도착한다.
・폭포 왼편에서 폭포 위로 오를 수 있다.
・더 가면 이와츠보노타키(岩つぼの滝)가 나온다.
・이와츠보노타키(岩つぼの滝) ・이와츠보노타키도 지나서 걸으면, 화장실이 있다.
・탁 트인 장소로 나오면, 고쥬노타키(五重の滝)가 보인다. 폭포에서 흘러 넘치는 마이너스 이온이 피곤한 몸을 치유해준다.
기타고초 삼림세라피「초급코스」등산루트 지도 MAP
국토지리원에서 발행한 2만5000분의 1 지형도



이 지도는 국토지리원장의 승인을 얻어, 동원에서 발행한 기반 지도 정보를 사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승인번호: 평21업사, 제307호)
この地図の作成に当たっては、国土地理院長の承認を得て、同院発行の基盤地図情報を使用した。(承認番号 平21業使、第307号)

큐슈의 추천 등산지・일본 100명산
기타 추천 산행지
등산 에티켓
등산시 주의사항
등산장비
Mountain TV  <규슈명산트레킹>기리시마야마・소보산편
※사진제공-다카바야시 히데아키씨
 (写真提供:高橋英昭様)

Copyright (C)2009九州観光推進機構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