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코스 베스트10

커플여행

Course02커플여행 / 2박 3일

1 일째

2 일째

3 일째

1 일째

  • 01 다자이후

    다자이후

    다자이후
    [다자이후 텐만구]는 학문의 신을 모시고 있으며, 연간 약800만의 참배객이 방문하는 유서 깊은 신사. 참배길에는 명물[우메가에모찌(팥소가 들어간 구운 떡)]가게나 기념품 가게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습니다.다자이후역에서 차나 버스로 산비탈을 조금 오르면 있는 [카마도 신사]는 인연을 맺어주는 신을 모시는 신사. [엔무스비 코요리]에 바라는 일과 이름을 적어 행복나무에 묶으면 사랑이 이뤄진다고 합니다. 신사의 건물 답지 않게 모던한 디자인의 부적수여소와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절경 또한 놓칠 수 없는 볼거리입니다.
  • 유후인
    일본 굴지의 인기 온천 리조트인 유후인에는 첩첩 쌓인 산이 보이는 절경 노천탕 등의 독자적인 욕탕을 자랑하는 온천 여관이 밀집해 있습니다. 유노츠보 거리는 일년 내내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유후인의 메인 스트리트. 일품 디저트, 잡화, 하이센스 그릇 등 기념품을 준비하기에 안성맞춤 입니다. 이 곳에 묵게 된다면 아침 일찍 긴린코호수를 보러 가기를 추천. 호수의 표면을 여트막하게 덮고 있는 짙은 안개가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또 예술의 마을로도 잘 알려져 있어 크고 작은 미술관들이 여기 저기 위치해 있습니다.

    유후인

    Goal 유후인

2 일째

  • 01 기쓰키

    기쓰키

    기쓰키
    기쓰키는 남북 높은 평지에 무사 저택이 있고, 그 골짜기 사이에는 상인 거리가 끼어 있는 보기 드문 샌드위치형 성 주변 거리입니다. 기모노를 빌려 입고 돌다다미 언덕 길을 걸으면 별안간 에도시대로 타임슬립. 작고 아담한 크기의 기쓰키성에서는 360도 파노라마 경치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허기가 졌다면, 지역 2대 특산물로 든든히 배를 채워 봅시다! 마을 모양을 본떠 만든 각양각색의 샌드위치[기쓰키샌드], 산과 바다의 진미로 풍성하게 채워, 다양함 가득한[기쓰키동~토동]을 맛 볼 수 있습니다.
  • 분고타카다
    분고타카다 시의 해안선을 따라 달리는 국도 213호는 사랑이 이뤄지는 도로라 하여 [코이카나 로드]라고 불립니다. 터널 내 그려진 벽화에 사람을 일치시켜 사진을 찍는 [코이카나 터널], 오노 요코 등 세계적 아티스트의 작품이 곳곳에 위치해 있고, [사랑맺기 종]이 있는[나가사키바나], 태양이 갯벌 넘어로 사라지는 로맨틱한 석양이 아름다운 [마타마 해안], 여자들의 소원을 이루어 주는 것으로 잘 알려진 [아와시마 신사] 등 커플들에게 강추할 만한 곳이 수두룩합니다.

    분고타카다

    02 분고타카다

3 일째

  • Start 기타큐슈

    기타큐슈

    기타큐슈
    옛 부터 국제 무역항으로써 번영한 모지항에는 100년 전 모습의 서양풍 건물들이 즐비한 [모지항 레트로지구]라는 곳이 있는데 이곳에선 향수 어린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상업 시설 이외에 박물관, 미술관 등 들러 봄직한 곳이 충실하고, 바다에서 거리를 바라보는 크루즈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또 간몬해협의 빠른 해류를 견디며 자라난 문어 등의 해산물은 차지고 쫀득한 육질이 일품! 또, 완성된 카레를 오븐에서 한번 더 구워 내는[야끼카레]는 30 곳 이상의 점포에서 제공할 정도로 인기있는 모지항의 명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