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코스 베스트10

미스터리 코스

Course07미스터리 코스 / 3박 4일

1 일째

2 일째

3 일째

4 일째

1 일째

  • 01 다카치호

    다카치호

    다카치호
    다카치호 협곡은 먼 옛날 화산 활동으로 생긴 높이 80~100m에 달하는 절벽으로 일본의 빼어난 절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협곡 안에는 폭포가 쏟아져 내리는데, 기암과 함께 어우러진 환상적인 경치가 장관입니다. 다카치호 신사는 약 1900년 전에 창건되어, 본전과 소장품 일부는 국가 중요 문화재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아마노 이와토(천상의 암굴)신사는 신화에도 등장하는 일본의 유명 파워 스팟입니다. 신화의 무대가 된 아마노야스가와라(아마노야스 강변)에서는 신비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납니다.
  • 노베오카
    노베오카 카라멘(노베오카 매콤면)은 비법 육수에 채 썬 고추, 마늘, 부추, 다진고기를 듬뿍 넣고 마지막에 달걀을 풀어 먹는 노베오카 시초의 면 요리입니다. 메밀 가루와 밀가루를 섞어 반죽해 쫄깃한 식감을 더한, 통칭 [곤약 면]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 자극적인 매운 맛은 한번 맛 보면 헤어나올 수 없다고. 노베오카 카라멘을 널리 알린 원조맛집 "마스모토"에서는 매운 맛을 0~25배까지 고를 수 있습니다. 매운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도전해 보세요!

    노베오카

    Goal 노베오카

2 일째

  • 01 니치난

    니치난

    니치난
    니치난 해안 언덕 위에 있는 [썬 셋 니치난]에는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모아이 상이 완벽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7구의 모아이 상이 함께 기념 촬영하기 안성맞춤입니다. 그 밖에 오비죠(오비성), 무사저택의 거리 등 성 주변 모습이 남아있는 운치 있는 거리도 추천합니다. 해안가를 따라가다 보면 나오는 우도신궁은 동굴 안에 본궁이 세워진 독특한 신사. 이곳에서는 벼랑 아래 구덩이에 "운다마(운 구슬)"라고 불리는 돌을 던져 운수를 점쳐 볼 수 있습니다
  • 미야자키
    아오시마는 아오시마 해안 앞바다에 떠 있는 둘레 1.5㎞의 작은 섬입니다. [도깨비 빨래판]이라고 불리는 물결 무늬 암석이 섬 전체를 둘러싸고 있는데, 이 암석은 국가 천연 기념물로도 지정되어 있습니다. 예전에는 아오시마 신사의 신관만이 들어갈 수 있는 신성한 섬이었지만, 현재는 누구든 자유롭게 오갈 수 있고, 인연을 맺어주는 신을 모시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일본의 인기 닭 요리 [치킨남반]은 미야자키가 원조. 새콤 달콤한 양념을 묻힌 닭 튀김에 타르타르 소스를 끼얹어 푸짐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일품요리입니다.

    미야자키

    Goal 미야자키

3 일째

  • 01 에비노

    에비노

    에비노
    에비고원은 일본 최초의 국립 공원 [기리시마야쿠 국립 공원]의 북부, 해발 1200m의 위치에 있습니다. 기리시마산의 카라쿠니다케(카라쿠니 산악), 코시키다케(코시키 산악)등에 둘러싸여 있어, 주변 산으로 넘어가는 트레킹 출발 지점이기도 합니다. 트레킹은 2시간 정도에 걸쳐 둘러보는 코스도 있습니다. 봄이 되면 분홍빛 만발의 진달래, [삼림욕 숲 100선]에 선정된 숲 나무들, 가을의 억새밭과 단풍 등 계절마다 다양하게 변화하는 풍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기리시마
    화려한 옻칠이 시선을 사로잡는 [기리시마 신궁] 특히 본전은 신사 건축으로는 드물게 내부도 호화롭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수령 약 800년된 신목 삼나무를 비롯하여 주변에는 [기리시마의 불가사의 전설]의 배경이 되는 곳도 있어 신비한 힘을 간직한 파워 스팟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기리시마 온천은 기리시마연산 - 카라쿠니다케의 서남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홉가지의 온천수가 솟아나고, 수질도 다양하여 여러가지 증상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기리시마

    02 기리시마

  • Goal 가고시마

    가고시마

    가고시마
    가고시마의 고급 돼지고기 [흑돼지]를 사용해 만든 요리가 유명합니다. 잡내가 적고 맛에 빈틈이 없는 흑돼지는 비타민 이 풍부하여 건강에 좋다는 호평으로 일본에서도 인기입니다. 끓는 육수에 살짝 데쳐 양념장에 찍어 먹는 "샤브 샤브", 바삭하게 튀긴 "돈가스"가 대표 메뉴. 가고시마 현 내 많은 음식점에서 맛 볼 수 있습니다. 육즙이 풍부한 프리미엄 포크를 만끽해 봅시다.

4 일째

  • Start 가고시마

    가고시마

    가고시마
    가고시마의 상징이라고 하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활화산 [사쿠라지마] 사쿠라지마는 시가지에서 페리로 약 15분. 섬은 자동차로 약 1시간이면 다 돌아볼 수 있고, 웅대한 사쿠라지마를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절경 전망대, 총 길이 약 100m 일본 최대급 족탕 등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연유를 뿌린 빙수에 과일과 콩을 그득히 올린 [시로쿠마]는 가고시마의 명물 디저트입니다. 그 이름의 유래는 빙수를 위에서 보았더니 흰곰의 얼굴처럼 보였다는 등 여러가지 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