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코스 베스트10

절경 코스

Course09절경 코스 / 3박 4일

1 일째

2 일째

3 일째

4 일째

1 일째

  • 01 모지항

    모지항

    모지항
    간몬해협과 모지항 레트로지구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모지항 레트로 전망실"은 절호의 뷰 포인트. 지상 103m, 통유리 전망실에서는 간몬 다리와 강 건너 시모노세키시, 동해까지 전망할 수 있습니다. 해가 서서히 저물며 하늘이 붉게 물들어가는 석양은 숨 막히는 아름다움 그 자체. 밤에는 라이트 업 된 로맨틱한 경치를 즐길 수 있고, 매년 11월 하순부터 2월 중순까지 펼쳐지는 일루미네이션으로 모지항의 거리 풍경은 한층 더 빛납니다.
  • 나카츠
    나카츠 명물"가라아게"은 마늘이 들어가 매콤한 양념이 특징입니다. 간장 베이스의 양념장에 닭을 푹 담가 숙성시키기 때문에 살코기까지 양념이 배어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뜨끈뜨끈 바로 튀겨 낸 것도 맛있지만, 식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여러 방법을 고안했기 때문에 포장 구매 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관광 안내소 등에서 "가라아게 맵" 안내 책자를 배포하고 있으니 지도를 참고하며 닭튀김 먹방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나카츠

    02 나카츠

  • 03 분고 타카다시

    분고 타카다시

    분고 타카다시
    분고 타카다시의 마타마 해안은 오이타 현에서 수평선 뒤로 해가 지는 석양을 유일하게 볼 수 있는 명소입니다. "일본의 석양 100선"에도 선정되어, 맑은 날 해 질 즈음에는 온 세상이 붉게 물든 아름다운 모습에 매료됩니다. 마타마 해안은 최고 간조 때에도 바닷물이 모두 빠지지 않고 물이 조금 남아있는 갯벌이 됩니다. 바닷물이 자박한 갯벌과, 석양에 비쳐 황금빛으로 빛나는 수면이 이루는 장관을 사진으로 남기기 위해 많은 사진가와 관광객들이 찾아 옵니다.

2 일째

  • Start 벳부

    벳부

    벳부
    온천 거리 곳곳에서 피어 오르는 수증기와 벳푸의 거리를 둘러볼 수 있는 "벳부 수증기 전망대". 밤에는 초록, 파랑색 등으로 라이트 업 된 환상적인 수증기를 볼 수 있습니다. 벳부 온천만의,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야경으로 이름난 곳입니다. 명물인 "토리텐"은 "가라아게"와 달리 닭고기에 밀가루와 달걀로 만든 "튀김 옷"을 입혀 튀기는 것이 특징. 와사삭한 튀김 옷, 바싹 튀겨 낸 것 등등 가게마다 천차 만별이며, 초간장과 겨자에 찍어 먹습니다.
  • 고코노에
    고코노에"꿈" 큰 구름 다리는 높이 173m, 길이 390m의 보도 전용으로는 일본 제일의 높이를 자랑하는 현수교입니다. 다리 위에서 보는 전망이 장관이며, 해발 777m에서 360도의 기막힌 파노라마가 펼쳐집니다. "일본의 폭포 100선" 중 하나인 "진동 폭포"를 바로 눈 앞에서 볼 수 있고, 발 밑에는 나루코강 계곡의 원시림이 펼쳐집니다. 신록과 단풍의 명소 인 "규스이케"도 전망할 수 있어, 특히 매년 11월 초 쯤에는 단풍놀이를 하러 온 많은 관광객들로 붐빕니다.

    고코노에

    01 고코노에

  • 02 분고 오노

    분고 오노

    분고 오노
    하라지리의 폭포는 "일본의 폭포 100선", "오이타 현 절경 100" 중 1곳으로 꼽히는 유명한 폭포입니다. 폭 120m, 높이 20m의 웅장함을 자랑하며, 논과 밭이 펼쳐진 곳에 갑자기 나타난 큰 폭포가 신기하고 아름다워 "동양의 나이아가라"라고 불릴 정도입니다. 폭포 앞에는 현수교가 놓여 있어 정면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폭포 밑으로 내려가 아주 가까이에서 보는 것도 가능하고, 20m높이에서 떨어져 내리는 물 줄기는 박력 만점입니다! 매년 7~9월 즈음에는 라이트 업 된 환상적인 밤 폭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3 일째

  • Start 아소

    아소

    아소
    대관봉은 아소의 대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단골 뷰 포인트. 거대한 아소고가쿠부터 구쥬렌산까지 360도로 둘러 볼 수 있습니다. 에보시다케 기슭에 펼쳐진 구사센리가하마는 직경 약 1km의 초원. 분화구의 흔적으로 중앙에는 커다란 연못이 있고, 방목하는 말들이 한가로이 풀을 뜯는 목가적 풍경은 아소를 대표하는 모습입니다. 또, 물과 녹음이 풍족한 아소에서 키운"아카규"요리도 유명합니다. 지방이 적고 육즙이 가득한 살코기는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입니다.
  • 키쿠치
    키쿠치 계곡은 아소 구쥬국립 공원 내에 있는 아름다운 계곡입니다. 맑은 시내가 흐르는 녹음 짙은 숲에서 신선한 공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봄에는 신록을, 가을에는 단풍- 계절 계절 마다의 풍경도 즐길 수 있습니다. 수온은 한여름에도 13℃ 안팎으로 "천연의 에어컨"이라 불리며 피서지로써 제격입니다. 또 주변에는 일명 "피부 미용의 온천", "화장온천수"라고 불리는 기쿠치 온천이 있는데, 감촉이 부드러운 알칼리성 수질로 탕수량도 풍부하여, 근래에는"일본 유명온천 100선"에도 선정되었습니다.

    키쿠치

    01 키쿠치

  • Goal 사세보

    사세보

    사세보
    하우스텐보스는 유럽거리 풍경을 재현한 테마 파크입니다. 탁 트인 장소에서 계절마다 피어나는 꽃들과 게임, 스포츠 등 다양한 놀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빛 축제의 핫 플레이스로 주목 받고 있으며, 세계 최대 1300만급의 전구 장식을 이용해 만든 일루미네이션이 압권입니다. 계절마다 알록 달록 다르게 장식한 일루미네이션을 일년 내내 즐길 수 있습니다. 선진 기술을 도입한 세계 최초의 로봇 호텔인 "이상한 호텔" 등 공원의 안팎에 숙박 시설도 위치해 있습니다.

4 일째

  • Start 사세보

    사세보

    사세보
    사이카이 국립 공원의 구쥬쿠시마를 유람선으로 둘러보는 크루즈가 인기입니다. 약 50분 코스로, 다양한 모양의 구쥬쿠 시마의 아름다운 섬들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일몰의 시간에 맞추어 운항하는 기간 한정의 선셋 크루즈도 추천합니다. 세계대전 후 미국 해군의 영향을 받아 탄생한 문화 중 하나로 "사세보 버거"이 있습니다. 재료가 삐져 나올 만큼 잔뜩 쌓아 올린 빅 사이즈 햄버거는 하나 하나 정성껏 만든 수제 버거. 사세보 버거로써 인증받은 점포는 시내에 약 20곳이 있습니다.
  • 나가사키
    나가사키의 절경이라고 하면, 나가사키 항구에서 약 19km 떨어진 해상에 있는 군함섬( 하시마 섬). 해저 탄광으로 번영했었지만, 약 40년 전 폐광 된 후 무인도로 남아 있습니다. 바다 위에서 보면 마치 힌 척의 군함처럼 보여 군함섬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세계 문화 유산에도 등록되어 그 인기는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상륙 코스나 바다 전망 코스 등의 관광 크루즈에 참가하면 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크루즈 후에는 차이나 타운을 시작으로 곳곳에서 볼 수 있는 나가사키의 명물, 짬뽕으로 속을 든든히 채워 봅시다.

    나가사키

    01 나가사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