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코스 베스트10

7박 8일 코스

Course107박 8일 코스 / 7박 8일

1 일째

2 일째

3 일째

4 일째

5 일째

6 일째

7 일째

8 일째

1 일째

  • 01 다자이후 텐만구

    다자이후 텐만구

    다자이후 텐만구
    학문의 신을 모시고 있으며, 연간 약800만의 참배객이 방문하는 유서 깊은 신사. 신사 내에는 계절마다 색이 바뀌는 오미쿠지(점괘 제비),쓰다듬으면 머리가 좋아진다는 소 동상 등이 있고, 매년 2~3월에는 약 6,000그루의 매화가 피어나는 명소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참배길의 명물 [우메가에모찌(팥소가 든 떡구이)]가게와 기념품 가게들이 죽 늘어서 있습니다.
  • 야나가와 강 유람
    야나가와 마을 중심부에는 성 주변 마을의 흔적인 호리와리(수로)가 주변을 두르고 있어 "동양의 베니스"라고 불립니다. "돈-코 부네"를 타고 뱃사공의 경묘한 이야기와 노래를 들으며 운치 있는 거리 풍경을 보는 쿠다리가와는 좋은 추억이 될 것입니다. 배가 지나가는 수로에는 다리들이 많이 놓여 있는 머리가 닿을듯 말듯 스릴있는 체험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야나가와 강 유람

    02 야나가와 강 유람

  • 03 사가시에서 사가규 스테이크

    사가시에서 사가규 스테이크

    사가시에서 사가규 스테이크
    사가규는 일본 전국 약 150 종 우수 쇠고기 상표 중에서도 최고 품질로 알려진 브랜드 쇠고기입니다. 눈이 내린 것처럼 마블링 촘촘히 들어간 고기 맛은 가히 일품 그 자체. 스테이크 외, 샤브 샤브나 스키야키로 먹는 것도 추천합니다.
  • 다케오 온천
    13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온천으로 보온성이 뛰어나고 피부에 촉촉하게 잘 스며들어 "미인탕"이라고 불립니다. 붉은 옻칠의 다락문은 도쿄 역을 설계한 것으로도 잘 알려진 다쓰노 긴고가 건축한 것으로 다케오 온천의 상징. 못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만들어진 선명한 채색의 문은 볼 가치가 충분 합니다. 매주 일요일에는 아침 시장도 열립니다.

    다케오 온천

    Goal 다케오 온천

2 일째

  • 01 아리타산책・아리타 굽기 체험

    아리타산책・아리타 굽기 체험

    아리타산책・아리타 굽기 체험
    아리타는 일본에서 처음으로 도자기가 구워진 관요(도자기 굽는 가마가 있는 곳)가 있는 고장. 지금도 마을에는 관요가 많이 남아 있어서, 전통 양식을 지키는 가마부터 모던한 취향의 가마까지, 흥미롭고 다양한 관요 답사가 가능합니다. 도자기 물레를 사용하여 점토로 그릇을 만들거나, 그릇에 그림을 그리는 체험 공방도 있어 초보자라도 장인들이 조언을 받으며 도전할 수 있습니다.
  • 나가사키・평화 공원
    나가사키는 태평양 전쟁 때 원자 폭탄의 피해를 입은 도시입니다. 세계 평화를 소원하며 만들어진 평화 공원에는 높이 9.7m, 무게 30t의 청동 평화 기원상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시내에는 노면 전차가 다니고, 멋스러운 전차들이 여행기분의 한껏 고조시킵니다. 제일 잘 팔리는 기념품이라고 하면 역시 카스텔라, 달걀을 듬뿍 넣어 쪄낸 케이크를 여러 유명한 상점들에서 살 수 있습니다.

    나가사키・평화 공원

    02 나가사키・평화 공원

  • 03 그라바원

    그라바원

    그라바원
    약 150년 전, 일본의 근대화를 이끈 외국 무역상들의 저택이 모여있는 정원. 현존하는 일본 최고(最古)의 목조 양식 건축으로 세계 유산에도 등록되어 있습니다. 만지면 소원이 이루어 진다는 [하트 스톤]이 정원 2 곳 어딘가에 숨겨져 있다고 하니 찾아봅시다. 강 건너에는 정원과 마찬가지로 세계 유산으로 지정된 미츠비시 중공업 나가사키 조선소가 있는데 정원 안에서도 보입니다.
  • 차이나 타운
    일본 3대 차이나 타운 중 1 곳이며, 중국요리점이나 중국 잡화점 등 약 40점포가 모여 있습니다. [나가사키 짬뽕]은 돼지 뼈나 닭 뼈로 우린 육수에 해물 등의 재료와 국수를 넣고 끓인 이 지역을 대표하는 명물로 차이나 타운 내의 대부분의 음식점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접시 우동, 돼지 만두, 요리요리(과자) 등 나가사키만의 중화 요리를 마음껏 맛 볼 수 있습니다.

    차이나 타운

    04 차이나 타운

  • Goal 이나사야마

    이나사야마

    이나사야마
    홍콩, 모나코와 더불어 [세계 신 3대 야경]으로 인정받은 나가사키 야경을 만끽할 수 있는 핫 플레이스. 케이블카를 타고 산 정상에 올라 도착한 전망대에서는 [1000만 불 야경]이라고 불리는 광대한 파노라마가 펼쳐집니다. 곤돌라 케이블카는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 산을 오르는 도중에도 아름다운 마을 모습을 전망할 수 있습니다.

3 일째

  • 01 운젠 온천

    운젠 온천

    운젠 온천
    온천거리에는 약 30 곳의 [지옥]이 곳곳에 있어서 고온의 온천과 가스와 수증기가 거칠게 분출되는 모습을 가까이에서 견학할 수 있습니다. 강산성의 유황천이 운젠온천의 특징으로 피부병에 효과가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발을 가져다 대면 지열과 가스, 수증기가 느껴진다는 [아시무시]와 [한 개를 먹으면 1년 더 장수]한다고 알려진 운젠지옥의 증기로 찐 삶은 계란도 인기입니다.
  • 시마바라성 주변거리
    [물의 고향]이라고 불리는 시마바라는 시내 곳곳에서 물이 샘솟고, 수로에서는 비단 잉어가 유유히 헤엄칩니다. 백악의 천수각이 특징인 시마바라성, 사무라이가 살았었다는 무가 저택 등 성 주변 거리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것들이 풍부합니다. 재료가 듬뿍 들어간 전골요리 [구죠우니], 고구마로 만든 검은색 면이 이색적인 [로쿠베], 약수물로 열기를 식힌 경단에 꿀을 발라 먹는 [칸자라시] 등 지역 특산 먹거리도 많이 있습니다.

    시마바라성 주변거리

    02 시마바라성 주변거리

  • Goal 구마모토 (말고기 요리)

    구마모토 (말고기 요리)

    구마모토 (말고기 요리)
    구마모토에서 반드시 먹어야하는 음식이라고 하면 신선한 말 고기 요리입니다. 대표적으로 다진 생강이나 마늘, 잘게 썬 파 등을 곁들인 간장에 찍어 먹는 [말육회]는 선명한 선홍빛에 희끗희끗 마블링이 촘촘히 들어간 고기를 회로 담백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말육회를 얹은 초밥이나 말고기 전골도 인기 메뉴. 말 고기 이외에도 [겨자 연근], [타이피엔(녹두면을 이용한 국물 요리)"등의 명물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4 일째

  • Start 구마모토성・수전사 성취원

    구마모토성・수전사 성취원

    구마모토성・수전사 성취원
    구마모토성은 1601년에 축성되어, 난공불락의 성으로 잘 알려진 구마모토의 상징. 2016년에 지진으로 인해 큰 피해를 입어 입장이 불가하지만, 웅대한 천수각이나 망루는 볼 수 있습니다. [수전사 성취원]은 구마모토성과 같은 시대에 만들어진 일본 정원. 정원을 산책하면서 계절 계절마다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어 인기있는 관광지입니다.
  • 에비노 고원
    일본 최초의 국립 공원인 [키리시마 국립 공원]북부의 해발 1200m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대자연을 몸으로 느낄 수 있는 트레킹을 추천! 2시간 정도에 걸쳐 돌아 볼 수 있는 코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봄에는 화려하게 피어나는 분홍빛 진달래, "삼림욕 숲 100선"에도 선정된 숲의 나무들, 가을의 울긋 불긋 단풍 등 계절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하는 풍경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에비노 고원

    01 에비노 고원

  • 02 키리시마

    키리시마

    키리시마
    키리시마에 있는 5곳의 온천 마을은 지구상의 11종의 수질 중 9종이 샘 솟는 전국에서도 보기 드문 온천지입니다. 미나미 규슈의 최대 신사인 [기리시마 신궁]은 호화찬란한 신전과 참배길의 짙은 초록빛이 대비되어 신비스럽게 느껴집니다. 식사를 한다면 특산품인 흑돼지요리! 돈까스와 샤브 샤브 등 육즙이 가득한 프리미엄 포크를 느낄 수 있습니다.
  • 이부스키 [모래 찜질 온천욕]
    이부스키는 규슈의 최남부에 위치해 [동양의 하와이]로 알려진 온천입니다. 온천열로 뜨끈해 진 모래를 덮고 땀을 흘리는 [모래 찜질 온천욕]은 이부스키만의 목욕 스타일. 또 웅장한 카이몬다케가 보이는 절경 노천탕도 있어 원하는 스타일대로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일본 제일의 생산량을 자랑하는 [누에 콩]을 사용해 만든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도 있습니다.

    이부스키 [모래 찜질 온천욕]

    Goal 이부스키 [모래 찜질 온천욕]

5 일째

  • 01 후키아게하마

    후키아게하마

    후키아게하마
    일본 3대 사구 중 한 곳으로, 백사장이 폭 2~5km, 남북 47km에 걸쳐 펼쳐진, 거리로는 일본 최장의 사구입니다. 바닷물로 소금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나기사의 천일염관], 사이클링을 즐길 수 있는 [후키아게하마 해변 공원]등 레저 시설이 충실. 매년 5월에 개최되는 [모래 축제]에서는 수 미터에 달하는 모래 조각이 해변에 늘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 옵니다.
  • 가고시마 라멘
    흑돼지, 사쓰마 토종닭, 시로쿠마(빙수)와 함께 가고시마의 명물로 빠지지 않는 것이 라멘. 규슈 각지의 유명 라멘들과의 비교를 거부하는 독자적인 맛이 매력입니다. 돼지뼈 육수에 닭육수를 더해 끓인 담백한 국물, 굵직한 면발, 양배추 등의 채소를 듬뿍 올린 것이 보편적. 50년 이상의 역사를 지켜 온 장수 맛집부터 개성있는 퓨전 음식점까지 라멘미식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고시마 라멘

    02 가고시마 라멘

  • 03 이소카이 해수욕장(사쿠라지마 전망)・선암원

    이소카이 해수욕장(사쿠라지마 전망)・선암원

    이소카이 해수욕장(사쿠라지마 전망)・선암원
    가고시마의 상징이라고 하면, 세계 유수의 활화산 [사쿠라지마]입니다. 이소카이 해수욕장은 위풍 당당한 자태의 사쿠라지마를 바라보며 마린 스포츠나 해수욕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경치를 전망하기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합니다. 예전 영주의 저택이었다는 선암원도 사쿠라지마의 뷰 포인트. 기모노 차림의 가이드가 저택 안을 안내해 주는 일본 문화 체감 투어도 인기입니다.
  • 니치난해안・우도신궁
    일조 시간이 길고 연중 따뜻한 미야자키는 그야말로 태양의 나라. 태평양의 수평선이 끝없이 이어지는 니치난해안은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해안가에 있는 우도신궁은 동굴 안에 지어진 붉은 옻칠의 본궁이 특징적이며, 바다 조망도 훌륭합니다. 여기에서는 벼랑 아래의 웅덩이에 [운 구슬]이라 불리는 돌을 던져 운수를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니치난해안・우도신궁

    Goal 니치난해안・우도신궁

6 일째

  • 01 다카치호쿄

    다카치호쿄

    다카치호쿄
    먼 옛날의 화산 활동으로 생긴 V자형 협곡으로, 높은 곳은 100m에 달하며, 높은 절벽이 동서로 약 7km 길게 뻗어 있습니다. 협곡 안에는 폭포가 쏟아지고, 나무 사이로 비치는 햇살이 환상적인 공간을 연출합니다. 노젓기 보트로 폭포 바로 앞까지 다가가 아래에서 폭포를 올려다 볼 수 있습니다. 신화를 통해 전해지는 일본 유수의 파워 스팟으로 유명합니다.
  • 아카규 점심식사
    아소산을 중심으로 웅대한 대자연이 펼쳐지는 아소는 규슈를 대표하는 관광지역. 아소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먹방이라면 [아카규]를 사용한 요리입니다. 물과 녹음이 풍부한 아소에서 성장한 [아카규]는 일본에서 소비되는 소고기의 약 1%에도 미치지 않는 희귀한 소로, 육즙 가득한 살코기의 단 맛이 특징입니다. 스테이크, 햄버거, 덮밥 등 다양한 메뉴로 맛 볼 수 있습니다.

    아카규 점심식사

    02 아카규 점심식사

  • 03 유노츠보 거리

    유노츠보 거리

    유노츠보 거리
    유후인은 전국 2위의 용출량을 자랑하는 인기 절정의 온천 휴양지입니다. 산이 보이는 절경 노천탕 등을 당일만 이용하는 것도 가능한 온천 시설이 지역 내에 밀집되어 있고, 마차, 인력거 등 보기 드문 교통수단도 즐길 수 있습니다. 유노츠보 거리는 연중 많은 관광객으로 붐비는 유후인의 메인 스트리트. 일품 디저트, 잡화, 하이센스 그릇 등 기념품을 준비 하기에 안성맞춤 입니다.

7 일째

  • Start 벳부 [지옥 순례]

    벳부 [지옥 순례]

    벳부 [지옥 순례]
    원천의 숫자, 용출량 모두 전국 1위에 빛나는 벳부온천.붉게 물든 피 연못 지옥과 선명한 파란색의 바다 지옥수십분 간격으로 증기와 끓는 물이 뿜어져 나오는 다츠마키 지옥 등, 여덟 곳의 [지옥]견학이 가능한 [지옥 순례]는 인기 관광코스입니다. 토리텐과 냉면, 온천수로 쪄낸 지옥 찜푸딩 등 먹방에도 제격입니다.
  • 기쓰키성 주변거리
    기쓰키는 남북 높은 평지에 무사의 저택이 있고, 그 골짜기 사이에는 상인 거리가 끼어 있는 보기 드문 샌드위치형 성 주변 거리입니다. 기모노를 빌려 입고 에도의 운치가 느껴지는 돌다다미 언덕 길을 걸어 보는 체험도 가능합니다. 허기가 졌다면, 2대 지역 특산물로 든든히 배를 채워 봅시다! 마을 모양을 본떠 만든 각양각색의 샌드위치 [기쓰키샌드], 다양함 가득한 [기쓰키동~토동]을 맛 볼 수 있습니다.

    기쓰키성 주변거리

    01 기쓰키성 주변거리

  • 02 모지항 레트로

    모지항 레트로

    모지항 레트로
    옛 부터 국제 무역항으로써 번영한 모지항에는 100년 전 모습의 서양풍 건물들이 즐비합니다. 상업 시설 이외에 박물관, 미술관 등 들러 봄직한 곳이 충실하고, 바다에서 거리를 바라보는 크루즈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또 간몬해협의 빠른 해류를 견뎌 내며 자란 해산물은 차지고 쫀득한 육질이 일품! 30 곳 이상의 점포에서 제공할 정도로 인기있는 야끼카레도 모지항의 명물입니다.
  • 하카타 [모츠나베]
    하카타를 대표하는 명물 음식 [모츠나베]는 신선한소 곱창과 부추, 양배추 등의 채소를 넣고 육수를 부어 푹 끓인 전골 요리입니다. 콜라겐 듬뿍, 채소도 한가득 넣어 만든 건강 메뉴로, 일본 여성들에게도 인기입니다. 육수는 된장 베이스과 간장 베이스가 대표적. 전골을 다 먹은 후에는 짬뽕면이나 밥을 추가하여 마지막 국물까지 만끽합니다.

    하카타 [모츠나베]

    Goal 하카타 [모츠나베]

8 일째

  • Start 후쿠오카 쇼핑

    후쿠오카 쇼핑

    후쿠오카 쇼핑
    규슈 제일의 대도시 후쿠오카는 대형 쇼핑몰 [캐널 시티 하카타]외 유명 백화점과 전자제품 전문점, 할인점 등이 집중되어 있고 면세점도 많이 있습니다. 쇼핑과 함께 후쿠오카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라멘. 돈코츠 라멘의 발상지 답게 내로라하는 라멘 맛집들의 치열한 맛대결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