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information

하우스텐보스

지역 지도 검색
search area map
상세 지역
현을 선택하면 해당 현의 지역이 표시됩니다.
분야 검색
키워드 검색

NAGASAKI

SPOT

검색수 1125 회

하우스텐보스

역사적으로 나가사키와 깊은 인연이 있는 네덜란드의 거리를 재현한 총면적 152헥타르의 광대한 테마파크이다. 원내의 거리에는 40만 그루의 나무가 무성하며 봄부터 여름에 걸쳐 「하우스텐보스가 가장 화려 해지는 계절」 일본 최다 품종의 튤립이 피는 「100 만개의 튤립축제 」아시아 최대의 장미가 거리를 감싸는「장미축제」를 비롯해 화려한 퍼레이드와 쇼가 거리에 넘치는 하우스텐보스의 새로운 풍물 「꽃 축제」등 오감 가득 「꽃의 도시」를 체험 할 수 있다! 가을에는 다알리아, 겨울에는 호접란 등 사계절 꽃들이 장식된 거리도 감상할 수 있다.
일년 내내 즐길 수있는 것이 하우스텐보스의 자랑 일루미네이션. 가을부터 겨울에 걸쳐 ”공기가 맑은 가장 아름다운 계절”엔 세계 최대 1,300 만구가 빛나는 「빛의 왕국」으로 눈앞에 바로 꿈의 하룻밤이 펼쳐진다!
하우스텐보스는 파크내에 있는 호텔과 빌라에 숙박 할 수 있다. 밤 늦게까지 빛의 왕국과 나이트 쇼를 즐길 수 있고, 아침에 꽃의 거리를 산책할 수도 있다. 나가사키의 해산물과 세계의 먹거리와 음료를 마음껏 즐길 수도 있다.
하우스텐보스에서 볼 수 있는 불꽃놀이는 이제껏 본 적이 없는 광경이 눈 앞에 펼쳐진다. 바로 머리 위에 있는 듯한 가까운 곳으로 쏘아지는 불꽃놀이의 중저음이 전신에 울려 퍼지는 ”머리 위에서 펼쳐지는 빛의 쇼”와, 연 2회 개최되는 서일본 최대급의 발사수를 자랑하는 ’규슈 불꽃축제’ 와 맑은 공기의 겨울 하늘에 불꽃이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축제」 「카운트다운 불꽃」등 일년 내내 이국정서 넘치는 도시의 밤하늘에 박력의 불꽃이 빛난다.
하우스텐보스의 공원안은 마치 유럽 같은 도시로 계절을 즐기는 아름다운 꽃과 함께 숲과 운하, 무인도등 ”대자연이 가득”하다.
자연속에서 실컷 놀 어슬레틱이 모인「어드벤처파크」와 무인도 탐험을 안전하게 체험 할 수 있는 디지털 어트랙션「쥬라기 아일랜드」등 어린이도 어른도 함께 즐길 액티비티도 충실! 자연도 디지털 어트랙션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각각의 다양한 테마를 잘 살린 독특하고 재미있는 에리어가 잘 마련되어 있으므로 나가사키를 여행하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전할 만한 곳이다.

상세정보

소재지
〒859-3292 나가사키현 사세보시 하우스텐보스마치1-1
지역명
나가사키현
나가사키:켄호쿠
카테고리

테마파크에 가고 싶다

맛있는 것을 먹고 싶다

교통 수단
●JR하우스텐보스 역, 나가사키공항에서 사이히 버스로 약 50분
●나가사키공항에서 고속선으로 50분
●나가사키 자동차도 히가시소노기IC에서 차로 35분
●니시규슈 자동차도 다이토IC에서 차로 10분
문의
전화번호:0956-58-0080 
전화번호:0956-27-0250 
하우스텐보스
주차장
있음.
1일기준 승용차 800엔
정기 휴일
연중무휴
요금
1DAY패스포트
입장 + 50의 어트랙션 시설을 몇 번이라도 즐길 수 있다.
성인 7,000 엔, 중고생 6,000 엔, 어린이 4,600 엔, 미취학 아동 3,500 엔

그 외, 1DAY패스포트 얼리버드 (조기 구입으로 1DAY패스포트을 저렴하게!),애프터 3패스포트(오후 3시부터 입장),애프터 5패스포트(오후 5시부터 입장), 2DAY패스포트(연속 2일간의 입장)등의 다양한 요금이 있으므로, 여행전에 꼭 해당시설에 확인바랍니다.

Google 지도의 로딩이 하루 상한을 넘으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양해 바랍니다.

주변정보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