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모델 코스(2공항을 이용한 모델 코스)

후쿠오카 | 오이타

멋진 풍경과 온천 아일랜드 큐슈 코스

온천 천국 일본! 그 중에서도 물안개와 호수가 아름다운 유후인 온천이 있습니다. 다양한 온천을 자랑하며,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여행을 만끽해 보세요.

루트

1일째:

(1) 후쿠오카 공항
↓ 차로 1시간
(2) 가와치 후지엔
↓ 차로 30분
(3) 고쿠라 성
↓ 차로 30분
(4) 사라쿠라야마(산)
[기타큐슈 시내 숙박]

2일째:

(5) 기타큐슈 시내 호텔
↓ 차로 1시간
(6) 칸유샤히코산
↓ 차로 20분
(7) 히코산
[소에다 온천]

3일째:

(8) 소에다 오천
↓ 차로 25분
(9) 코이시와라 야키(도예 그릇)
↓ 차로 40분
(10) 고코노에 ”꿈”의 대현수교
↓ 차로 60분
(11) 구주 꽃공원
[다케타시 숙박]

4일째:

(12) 다케타시
↓ 차로 60분
(13) 우스키시 산책
↓ 차로 70분
(14) 오이타 공항

START

1일째

1일차
기타큐슈 시내(꽃과 야경 그리고 성의 멋진 경치를 즐겨보자!)

가와치 후지엔
가와치 후지엔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
일본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주목맏고 있는 등나무 꽃 명소. 4월 하순〜5월 상순까지가 개화시기. 3,000평 부지에 22여종・약 100만 송이의 등나무 꽃이 활짝 피어, 큰 등나무 지주와 두 곳의 등나무꽃 터널의 글라데이션은 보는 이들을 매료한다. 2015년 미국 CNN이 발표한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31선’에 선정.
고쿠라 성
고쿠라 성
고쿠라 성
기타큐슈의 상징 고쿠라 성. 성벽은 1602년 당시에 건립된 그대로로, 자연석을 쌓아 올린 "노즈라즈미"기법이다. 또한 일본 최대급으로 불리는 두 개의 호랑이 그림과, 꼭대기 층 천수각에서 고쿠라 시내가 내려다 보이는 360도 전망 에리어는 필수코스! 봄에는 꽃 구경 명소로 약 300그루의 벚꽃이 성을 아름답게 물들인다.
사라쿠라야마(산)
사라쿠라야마(산)
사라쿠라 야마(산) 야경
기타큐슈시 야경 명소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 '사라쿠라야마'. 케이블 카, 슬로프 카로 올라가면 해발 622m 산 정상의 전망대에서 시내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이곳의 야경은 "100억 달러 야경"이라고도 불리며, 「일본 신新 3대 야경」의 하나로 선정. 전망대 레스토랑은 시야율 200도가 넘는 대 파노라마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기타큐슈 시내 숙박

2일째

2일차
히코산 주변(신성한 산에서 하이킹을 즐겨보자)

칸유샤히코산
칸유샤히코산
칸유샤히코산(특산물 판매)
소에다마치(添田町)는 히코산 기슭에 아름다운 청류가 흐르는 녹음이 우거진 산골 마을이다.
미치노에키(국도 휴게소) 인'칸유샤히 '칸유샤히코산'에는 소에다마치(添田町) 각지에서 공수한 제철 식재료가 가득합니다. 쇼핑, 식사, 놀이 등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칸유샤히코산'에 꼭 와 주세요.
히코산
히코산
히코산 트레킹
히코산英彦山은 후쿠오카현과 오이타현의 현 경계에 위치한 산입니다. 피크는 해발 1,200미터(3,937피트)입니다. 예로부터 신불을 모신 신성한 산으로 추앙받았으며 승려 순례길의 영지로도 유명한 히코산. 사실 이 산은 야마가타현의 하구로산, 나라현의 오미네산에 이어 '삼대산 참배지'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소에다 온천

3일째

3일차 伝統的な焼き物を楽しもう

코이시와라 야키(도예 그릇)
코이시와라 야키(도예 그릇)
코이시와라 야키(도예 그릇)
코이시와라 야키는 에도시대 초기(1603~1868년)에 탄생한 후쿠오카현 남부지방 토호무라(東峰村)에서 시작된 전통적 도예그릇입니다. 차분하고 심플하기로 유명하며, 각 그릇마다 일상 생활과 잘 어우러지고 심리스(Seamless)에 맞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고코노에 ”꿈”의 대현수교
고코노에 ”꿈”의 대현수교
고코노에 ”꿈”의 대현수교
해발 777m 위에서 펼쳐지는 대 파노라마.
고코노에마치의 「고코노에 ""꿈""의 대현수교」는 높이 173m, 길이 390m로 일본 제일의 보행자 전용 현수교입니다.
다리 위에서 바라보는 경치가 장관이며, 일본의 폭포 백선 중 하나인 ""신도노 타키(震動の滝) 폭포""와 신록과 단풍명소 ""규스이케이"" 계곡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을은 단풍 명소로서, 절정기를 맞이하는 11월 초순에는 많은 관광객들로 붐빕니다.
물산관에서는 다양한 특산품 및 기념품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명물인 「구쥬 ""꿈"" 버거」나 특산품인 블루 베리를 사용한 소프트아이스크림도 맛볼 수 있습니다.
구주 꽃공원
구주 꽃공원
구주 꽃공원
아소쿠주 국립공원 해발고도 850m에 위치하며, 연간 500종류, 500만 송이 꽃이 만발한 서일본 최대급 규모의 꽃공원입니다.

다케타시 숙박

4일째

다양한 미식을 즐기세요

우스키시 산책
우스키시 산책
우스키시 산책
“국보 우스키 석불”로 유명한 우스키시는 예로부터 발효·양조업, 검소검약, 흙에서부터 엄선하여 생산하는 혼마몬 농산물 등, 유기 농업에 대한 노력이 “유네스코 창조 도시 네트워크”의 식문화 분야에 인정되어 “우스키 미식도”로서 향토 요리·정진 요리 등을 비롯한 식문화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GOAL (오이타 공항)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