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information

이나사야마 공원

지역 지도 검색
search area map
상세 지역
현을 선택하면 해당 현의 지역이 표시됩니다.
분야 검색
키워드 검색

NAGASAKI

SPOT

검색수 1432 회

이나사야마 공원

나가사키시 한 가운데 솟아 있는 해발 333미터의 이나사야마 일대를 가리키는 이나사야마(稻佐山)공원은 시민들이 자주 찾는 자연공원이다.
중턱에는 버스30대, 승용차 483대를 수용하는 대주차장, 이벤트 광장등이 있으며, 소동물원, 야외 음악당 등도 있어, 밤낮을 가리지 않고 붐비는 명소로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산 정상에는, 360도의 조망을 즐길 수 있는 전체가 유리로 된 원형 전망 돔도 마련되어 있다. 전망대에서 보이는 경치는 그 아름다움이 뛰어나며, 야경 또한「1, 000만달러의 야경」이라고 칭송되고 있다.
봄에는 진달래의 명소로도 유명하며, 산 정상에는 360도로 주변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전체가 유리로 된 원형 전망 돔이 있어, 맑은 날에는 운젠(雲仙), 아마쿠사(天草), 고토(五島)열도까지도 내다볼 수 있다. 이 산 정상까지는 후치(淵)신사(후치마치)에서부터 로프웨이가 운행되고 있다. 물론, 로프웨이를 타고 바라보는 경치도 뛰어나다. 로프웨이(케이블카)로 약5분만에 산 정상에 도착하며, 이나사(稲佐)산 중턱에 위치한 대 주차장에서는, 스카이 웨이(케이블카)가 운행되고 있어, 약 3분정도 소요 된다.

상세정보

소재지
나가사키현 나가사키시 이나사마치
지역명
나가사키현
나가사키:나가사키
카테고리

거리산책을 하고 싶다

Google 지도의 로딩이 하루 상한을 넘으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양해 바랍니다.

주변정보 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