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information

가라쓰 성하, 니지노마쓰바라 (唐津城下と虹の松原)

지역 지도 검색
search area map
상세 지역
현을 선택하면 해당 현의 지역이 표시됩니다.
분야 검색
키워드 검색

SAGA

SPOT

검색수 676 회

가라쓰 성하, 니지노마쓰바라 (唐津城下と虹の松原)

가라쓰시는 성하마을(城下町)로서 번성했으며, 과거 무가저택이 있던 부근에는 사사가키 일가(笹垣の家)및 무가저택(武家屋敷:무사거리)문을 남긴 료칸(숙박시설)도 남아있다. 또한, 메이지 시대부터 다이쇼 시대에 걸쳐 재산을 모은 구 탄광주 저택인 「다카토리가주택(高取家住宅)」도 이 일각에 존재한다. 시 중심부 서쪽의 혼노지(本能寺)의 변에서 오다 노부나가(織田信長)를 죽인 야스다 사쿠베이(安田作兵衛)가 잠든 조타이지(浄泰寺), 지카마쓰 몬자에몬(近松門左衛門)의 이하쓰즈카(遺髪塚)와 가라쓰한(唐津藩) 최후의 영주 오가사와라가(小笠原家) 의 자료관이 있는 긴쇼지(近松寺)절에서는 옛 역사를 엿볼 수 있다.
시내에서 차로 5분 거리에는 일본 3대 송원(松原)의 하나인 ”니지노마쓰바라”가 펼쳐진다. 니지노마쓰바라는 폭 400~700m, 길이 약 5km, 총면적 약 240ha로 흑송(黒松)을 중심으로 100만 그루의 소나무를 볼 수 있다. 에도시대 초기에 영주 데라사와시마노카미히로다카(寺沢志摩守廣高)가 방풍, 방사, 방조림을 한 것이 그 시초이다. 1955년에 「특별명승」으로 지정되었으며,녹색의 터널과 같은 송림은 산책과 드라이브 장소로 유명하다.

상세정보

소재지
〒847-8511 사가현 가라쓰시 히가시조나이8-1
지역명
사가현
사가:카라츠・겐카이
카테고리

거리산책을 하고 싶다

역사와 유적에 접하고 싶다

교통 수단
●후쿠오카 하카타역에서 지하철, JR지쿠히선 75분.
●후쿠오카 도시고속도・니시큐슈자동차도 경유 50분.
문의
전화번호:0955-72-9127  
전화번호:0955-72-9182  
가라쓰시청 관광과

Google 지도의 로딩이 하루 상한을 넘으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양해 바랍니다.

주변정보 보기

back to top